해외 이슈

패리스 힐튼과 카터 렘은 첫 아이를 가졌습니다.

소중대이슈 2023. 1. 26. 19:06
반응형

패리스 힐튼과 카터 렘은 첫 아이를 가졌습니다.

 

패리스 힐튼은 2021년 11월 카터 렘과 결혼했다.
패리스 힐튼은 2021년 11월 카터 렘과 결혼했다.

패리스 힐튼이 남편 카터 레움과의 첫 아이 출산을 발표했다.

한 여성의 엄지손가락을 움켜쥐고 있는 아기의 사진을 공유하며, 언론계 인사와 상속녀는 화요일 "당신은 이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받고 있습니다"라고 파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썼다.

힐튼의 대리인들은 CNN에 그 발표를 확인했다.

 

힐튼은 화요일 발행된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되는 것이 항상 꿈이었고 카터와 내가 서로를 찾게 되어 너무 기쁘다.함께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게 너무 설레고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가슴이 터질 것 같아요.

그녀는 2021년 11월 벤처캐피털리스트 렘과 호화로운 결혼식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그 후 IVF를 사용하여 아이를 임신하는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으며, People에게 그들이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이 과정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그리고 저는 '이건 완벽한 타이밍이다.보통 저는 1년에 250일 비행기를 타는데, 계란은 모두 준비해 놓읍시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달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힐튼은 다른 어떤 세부 사항도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않았고 그녀의 아이가 대리모를 통해 태어났는지 확인하지 않았다.

한편, 다른 연예인들은 축하의 말을 하기 위해 그녀의 게시물의 댓글로 몰려들었다.

"여러분들을 위해 정말 행복합니다!! Kim Kardashian은 하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말했고 Chrissy Teigen은 "A BABY!!!"라고 썼다.축하드립니다!"라고 말했고 하이디 클룸은 말했다. "여러분 덕분에 행복합니다. 많은 사랑을 보냅니다."

 

#패리스힐튼 #페리스힐튼 #패리스힐튼출산 #페리스힐튼출산 #카터레움 #카터래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