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슈

짐 캐리는 자신의 예술을 볼 수 있는 2900만 달러짜리 LA 맨션 전시

소중대이슈 2023. 2. 8. 20:32
반응형

짐 캐리는 자신의 예술을 볼 수 있는 2900만 달러짜리 LA 맨션 전시

 

짐캐리 저택
짐캐리 저택

배우 짐 캐리는 침실 5개, 욕실 9개짜리 이 집을 거의 2,900만 달러에 팔기 위해 캘리포니아 저택을 경매에 내놓았다.


이 매물을 취급하고 있는 소더비 국제 부동산에 따르면 LA의 상류층 브렌트우드 지역에 있는 12,700평방피트에 달하는 이 부지는 2에이커 이상의 땅에 걸쳐 있다.


목록에 첨부된 일련의 사진들은 그랜드 피아노에서 야외 테니스 코트에 이르기까지 유명인 저택의 모든 장식품들을 보여준다.그러나 이 사진들은 곧 이전 거주자가 될 그의 작품들의 삶을 보다 개인적인 시각으로 보여준다.

 

이 사진들 중 하나는 Carrey의 대규모 그림 "만세"가 그의 집 벽에 걸려있는 것을 보여준다.
이 사진들 중 하나는 Carrey의 대규모 그림 "만세"가 그의 집 벽에 걸려있는 것을 보여준다.

연기뿐만 아니라, Carrey는 미국과 캐나다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전시한 화가이자 조각가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시절 트위터에 정기적으로 올린 NFT 컬렉션과 독설 정치만화는 물론 캔버스에 화려한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연기와 함께, Carrey는 그의 그림과 조각가 작품을 갤러리에서 전시했습니다.
연기와 함께, Carrey는 그의 그림과 조각가 작품을 갤러리에서 전시했습니다.

사진 속에 보이는 것들 중에는 4개의 추상적인 물방울 무늬를 밝은 배경으로 그린 "만세"가 있다.

 

한편, 이 부동산의 정원의 이미지에는 그가 만든 "아일라"라고 불리는 누드 청동 조각상이 그려져 있다.

 

이 할리우드 스타가 그의 예술적 과정을 묘사하는 2017년 개봉된 단편 다큐멘터리 "I Needed Color"에 나온 그림들을 포함한 다양한 오리지널 까리들이 전시되어 있다.

 

Carrey의 작품 몇 점이 LA 사유지에 전시되어 있다.
Carrey의 작품 몇 점이 LA 사유지에 전시되어 있다.

"제가 정말로 그림을 많이 그리기 시작했을 때, 저는 너무 집착해서 집 안에 움직일 곳이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6분짜리 영화에서 말했습니다.페인트는 어디에나 있었다.그들은 가구의 일부가 되었고, 나는 그것들을 먹고 있었다."

 

"그림의 색깔을 보면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어요,"라고 그는 덧붙였다.어둠을 보면 내 내 내면을 알 수 있다.그 중 몇 가지는 밝기를 보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예술품들은 2890만 달러의 호가에는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며, 1995년 Carrey의 "배트맨 포에버" 공연에서 액자에 넣은 Riddler 의상도 아니다.

 

부동산 목록에 따르면 조명이 가득한 이 집은 1951년에 지어졌다.
부동산 목록에 따르면 조명이 가득한 이 집은 1951년에 지어졌다.

그러나 조명이 가득한 1950년대 주택을 구입하는 사람은 누구나 홈시어터와 폭포수 수영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월스트리트저널에 제출한 성명에서 캐리는 30년 가까이 소유한 집을 떠나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설명하면서 더 이상 그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데이비드 보위의 히트곡인 "Ch-ch-ch-changes!"를 인용하기 전에 "나는 다른 누군가가 나처럼 그것을 즐기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짐캐리 #짐캐리저택 #2900만달러 #LA #짐캐리LA 

반응형